업계 최고의 어육 함류량과 청결을 최우선으로 한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전통어묵 제조방식과 최신 공정방식을 도입하여 최상의 부산어묵을 생산합니다.
철저한 위생관리 HACCP 시스템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제조에 전력을 다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오직 국내산 생선살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엄선된 원료와 제조설비, 끊임없는 연구 및 신제품 개발로 최고의 어묵 맛으로 소비자 여러분께 보답할 것이며, 항상 국민건강증진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료 → 전처리 → 세척 → 1차 채육 → 탈수 → 2차 채육
→ 우라고시 → 계량 및 포장 → 냉장보관
저희 부산식품은 대부분의 대기업, 어묵 제조회사들이 중국, 베트남등의 수입산 연육을 쓰는데 반해 순수 국내산 갈치와 조기등을 사용하여 신선한 어육살 70% 이상을 함유시켜 최고의 맛과 탄력을 가진 어묵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식품은 대기업 제품을 OEM 생산하고 잇지 않으며 자사 브랜드인"범표어묵"만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부산어묵 전문 제조회사 입니다.
부산식품의 "부산어묵"은 대기업보다 훨씬 깨끗한 제조시설과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공정관리로 그 어떤 어묵 브랜드보다 우수한 어묵을 만들고 있다고 자신하며 아울러 국내 어디에도 적용되지 않는 자동 원료 투입기 및 깨끗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는 환조 시설등을 갖춘 Clean Room, 배함에서 포장까지 전자동 생산 시스템을 통해 경쟁사를 선도하는 생산시설 및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HACCP은위해분석(HA)와 중요관리점(CCP)으로 구성되어 지는데, HA는 위해 가능성이 있는 요소를 찾아 분석,평가하는 것이며, CCP는 해당 위해 요소를 방지, 제거하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귀하여 중점적으로 다루어야 할 관리점을 말합니다.
종합적으로 HACCP이란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제조,가공,보존,유통단계를 거쳐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의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요소를 규명하고, 이를 중점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중요관리점을 결정하여 자주적이며 체계적으로 효율적인 관리로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과학적인 위생관리체계라 할 수 있습니다.
범표어묵은 부산지방식품의약안전청에서 식품안전관리협의회 위원으로 위촉받았습니다.
(주)부산식품 범표어묵은 중국수출을 위한 수산물의 생산/가공시설로 등록되어있습니다.
'FDA 승인'의 주요 목적은 의약품, 식품, 화장품에 대한 사전 사후 검사 및 승인 수입품 검사를 통해 해당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주)부산식품 범표어묵은 미국 FDA 승인 획득을 함으로써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수출유망중소기업'이란 자력 수출 능력이 부족하지만 품질과 기술력이 우수한 수출 유망중소기업을 매년 1,000개씩 발굴하여, 중소기업청, KOTRA 등 23개 수출유관기관의 유대지원을 통해 수출중소기업을 집중 육성하는 사업이며, 중소기업청에서 지정하고 있습니다. 2016년 중국을 시작으로 발빠르게 전 세계로 발 뻗어가고 있는 (주)부산식품 범표어묵은 2016년 12월부터 2년간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된 기업입니다.